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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일러 스위프트 도쿄 콘서트 매진

 

눈 오는 날씨에도 며칠 전부터 상품을 사기 위해 긴 줄이 늘어서 있습니다. 해외에서 온 수많은 팬들이 55,000석 규모의 도쿄돔을 가득 메웠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은 열광적으로 시간대를 계산하고 온라인 항공편 추적기를 보고 있습니다.

이것이 Taylor Swift 현상 입니다. 팝 슈퍼스타가 도쿄에서 매진된 4일간의 공연을 준비한 후 캔자스 시티와 함께 ​​슈퍼볼에서 남자친구 Travis Kelce의 경기를 보기 위해 라스베가스로 돌아가는 동안 그녀를 따라온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족장.

투자회사 번스타인(Bernstein)의 애널리스트 리차드 클라크(Richard Clarke)는 “테일러 스위프트 투어에서 우리가 본 것은 이전에는 실제로 본 적이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매우 시기적절한 포스트 코로나 이벤트, 일종의 문화 행사였습니다. 모두가 여기에 가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Swift의 Eras 투어 도쿄 구간은 역대 최고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다대륙 투어로 수요일 저녁에 시작되어 토요일 밤에 끝납니다. 그러나 그녀의 팬으로 알려진 Swifties 사이의 흥분은 그녀가 도착하기 며칠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월요일, 주최측은 도쿄돔에서 투어 상품 판매를 시작했으며, 많은 군중이 눈과 진눈깨비 속에서 테일러 브랜드 후드티와 스웨트셔츠를 구매하기 위해 야외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콘서트를 위해 도쿄로 날아온 한 필리핀 팬은 틱톡을 통해 영하의 기온 속에서 2시간 30분 동안 줄을 섰다고 말했다 .

팬들은 또한 이제 Swiftie 커뮤니티에서 전통이 된 의식을 통해 준비하는 데 몇 주가 아니더라도 며칠을 보냈습니다. 즉, 다른 콘서트 참석자들과 거래할 개인 우정 팔찌를 만들고 , 군중 성가를 연습하고, 신중하게 선택한 Taylor 테마 의상을 큐레이팅하는 것입니다.

Kane Ishiyone(28세)은 2009년부터 Swift를 좋아했습니다. 노래 가사를 이해하기 위해 영어를 배울 정도였습니다. Swift가 2023년 3월 첫 공연을 시작하여 2024년 12월까지 계속되는 Eras 투어를 발표한 후 Ishiyone은 더 자유롭게 이동하고 더 많은 Eras 콘서트에 참석할 수 있도록 직장을 그만 두었습니다.

이번 주에 그녀는 콘서트를 위해 일본 남서부의 후쿠오카에 있는 집에서 도쿄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콘서트의 4박 내내 티켓을 샀습니다. 많은 팬들과 마찬가지로 그녀도 Swift의 특정 앨범이나 "시대"에 맞춰 매일 밤 네 가지 의상을 계획했습니다.

현재까지 그녀는 8개 도시에서 20회 이상의 콘서트에 참석했으며 앞으로는 Swift의 쇼에 참석하기 위해 독일, 오스트리아, 네덜란드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